글로스퍼 해명글 애스톤경영진의 전처 모른다?

글로스퍼가 2020년 1월 1일 글로스퍼 홈피에 해명글을 썼다. 그러나 이 해명글을 보고 글로스퍼는 잘못 없어 이렇게 생각한 사람은 정말 멍청하기 짝이 없다. 왜 그런지 이제 하나씩 설명해 주겠다.

바로 아래 기사를 보라

이 기사는 글로스퍼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 기사이다.

기사의 첫번째 줄을 보면 “최근 포스링크(056730)의 자회사 서트온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글로스퍼” 라고 써져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다.

전략적 제휴? 뭘 말하는것이겠는가? MOU 아니겠는가?

그런데 애스톤의 전처가 무슨 내용인지 모른다?

이글을 읽으면서도 애스톤이 도대체 뭐야라고 하는 사람은

“징역6년 애스톤의 전처를 밝고 있는 글로스퍼” 라는 글을 읽어 보기 바란다.

포스링크의 경영진이 최근 1심 판결에서 징역 6년을 선언받은 내용이다. 혐의 내용은 포스링크 대표의 횡령과 주가조작 혐의이다.

글로스퍼는 당연히 해명글에 자신들은 모른다라고 쓸수밖에 없을것이다. 알면서도 모른척 할수밖에 없다. 그 이유는 글로스퍼가 포스링크처럼 전처를 밝고 있다가 투자자A씨에게 덜미를 잡혔고 그 내용이 인터넷에 떠 돌기 시작하면서 주가조작을 하면 결국에는 포스링크처럼 똑같은 결과가 나올것이 뻔할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미 벌려놓은 판에 손을 땔수는 없고 이미 배임과 횡령에 대해 일부 투자자는 고소장을 게출한 상태이며 경찰과 검찰이 최근 블럭체인관련한 사건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태이기에 글로스퍼랩스가 로스링크처럼 거래정지와 상장폐지가 되는것은 시간 문제이다.

게시자: 글로스퍼랩스 대표 김태원 = HYCON = 2.4원 = 사기꾼

글로스퍼랩스 대표 김태원 = HYCON = 2.4원 = 사기꾼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