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

글로스퍼랩스 펫펜션 인수는 짜여진 각본2

김태원과 일당들이 거짓을 진실인거 마냥 꾸민 선동에 휘둘리는 일반주주 및 예비주주분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회사 관계자라고 밝힌 일당은 펫펜션이었던 오버더마운틴이 2020년 1월 완공단계이며 공사중임에도 주말에 70%가량 예약률이 찬다고 하였지만 이미 네이버블로그의 글들이나 아래의 김태원 개인방송을 본다면 오버더마운틴은 작년에도 영업을 진행해 오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이 펫팬션의 운영주체인 이화힐링스의 재무재표를 확인해보면 말도 안되는 적자사업임을 알 수 있다.

글로스퍼 김태원대표의 가상화폐 개인방송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39951184

김태원이는 방송에서 2019년1월 가평 오버더마운틴에서 자신이 만든 가상화폐 하이콘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며 시연을 하였다. 그리고 이 가상화폐가 실물화폐로서 사용된다라는 내용을 기사를 통해 대대적으로 알렸다. 하지만 필자가 펜션에 문의해본 결과 전화를 받은 직원은 하이콘결제에 대한 내용조차 모르고 있었다. 참고로 가상화폐 하이콘의 가격하락으로 인해 김태원이는 2019년1월 가격부양, 바이백 정책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지만 지금까지 지켜진 것은 없다. 판매가격의 50배가 폭락한 하이콘의 투자자들은 아직도 고통받고 있다.

< 가상화폐 하이콘의 오버더마운틴 결제시스템 도입 대대적 홍보 >
< 가상화폐 하이콘 코인 공식채널 >

오버더마운틴은 알파홀딩스 윤일환회장과 관련이 없다?

실제주인은 알파홀딩스의 윤일환회장이다. 방송에서 김태원이는 윤회장과의 친분을 자랑스레 이야기한다.

주주게시판의 선동꾼은 윤회장과의 관련성을 부인하지만 비상장 주식 글로스퍼의 주주명부와 등기부등본을 보면 새빨간 거짓말임을 알 수 있다.

< 비상장 글로스퍼의 주주명부 >

글로스퍼의 주주명부이다. 알파홀딩스가 실소유주인 자산운용사 ‘비즈풀’은 중앙오션, 동양네트워크 등 알파홀딩스가 주가조작을 시도한 창구이며 글로스퍼의 3대주주로 들어왔으며 그들의 하수인 윤명철, 이기원, 김진우, 박한재, 변영욱, 유한승, 윤일배 또한 주식을 보유중이다. 여기서 빨간네모칸을 보면 몇몇의 주소가 중복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86번지길 75 (행현리)>

이 주소는 오버더마운틴 바로 옆의 가평주소이다. 우연의 일치인것인가? 아니다 퇴사전 김태원이는 몇몇 임원들에게 입버릇처럼 이야기했었다. GMR머티리얼즈 인수자금의 대가는 최종적으로 오버더마운틴을 떠안는 것이 약속이었다고 망해가는 펫펜션을 무조건 떠안아야된다는 내용은 직원들 사이에선 공공연했었던 사실이다.

< EH프로퍼티앤서비스(이화힐링스) 등기부등본 >

H프로퍼티앤서비스(이화힐링스)의 등기부등본이다. 글로스퍼 주주들의 중복된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386번지길 75(행현리)’ ‘EH프로퍼티앤서비스’와 ‘비즈풀’의 등본상 주소임을 알 수 있다.

EH프로퍼티앤서비스의 대표 송재환은 현재 비즈풀의 대표이사이며, (전)사내이사 변영욱 또한 비즈풀의 대표이사와 사내이사를 지냈다. EH프로퍼티앤서비스와 비즈풀은 한 몸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전)사내이사 김재우는 ‘알파홀딩스’의 사내이사였으며 (전)감사 최진규는 ‘알파홀딩스’의 사내이사이다.

EH프로퍼티앤서비스의 사내이사 유한승, 윤명철, 이기원, 남민호는 글로스퍼의 주주이며, 알파홀딩스의 하수인으로 글로스퍼내부에서 일을 보고 있는 사람이 김진우 법무이사이다. 김진우는 비즈풀 사내이사면서 글로스퍼의 주주이며 김태원이의 가상화폐 하이콘 투자금의 횡령을 기획하고 무자본 M&A까지 돕고 있다.

알파홀딩스는 글로스퍼 김태원이의 가상화폐 하이콘을 이용하여 글로스퍼 사내벤처 블록체인CNS가 적자사업 오버더마운틴과 지니프렌즈를 이용한 가상화폐 지니펫을 만들어 하이콘처럼 투자금을 모아 한탕하려 하였지만 자신들의 이권다툼과 하이콘의 가격폭락으로 접게 됐다.

< 알파홀딩스 등기부등본 – 사내이사 최진규, (전)사내이사 김재우 >
< 가상화폐 지니펫을 포장하여 진행하려 했던 이화힐링스의 지니프렌즈 샵 ( http://www.geniefriend.com ) >
< 비즈폴 등기등본 >
< 자산운용사 비즈풀의 구성원 >
< 네이버 seco**** 가 쓴 글의 일부 >

오버더마운틴은 주말 70%예약률로 운영되고 있다?

오버더마운틴은 총객실 31개 중 5개동은 오픈하지 않아 26개동 예약을 받고 있다. 3월 첫주말 금요일 42%, 토요일 38%, 일요일 7%의 예약률을 보이고 있으며, 평일엔 예약조차 없음을 알 수 있다.

< 오버더마운틴 실시간 예약 현황 >

블록체인이라는 4차산업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이 적용될 여지가 없는 지금의 철스크랩 유통구조에 블록체인을 접목하겠다, 적자 펫펜션을 비싼값에 사서 수익형부동산 사업을 진행하겠다, 유일하게 흑자를 내던 바른창호는 GMR전대표 김동은에게 넘기고 자신의 비상장 글로스퍼 지분을 회계조작으로 평가하여 255억에 인수, 대표의 보유주식을 다른이에게 빌려주는 등 김태원이는 GMR을 인수 후 대표로서 상식적으로 납득이가지 않는 일들을 벌이고 있다. 글로스퍼랩스에 남아있던 자금력으로 이 같은 말도 안되는 일들을 사업다각화라는 터무니없는 논리로 일반주주들을 설득하는 사람들은 전부 알파홀딩스와 연관된 투기세력의 입막음용 주장일 뿐인 것이다. 글로스퍼의 가상화폐 하이콘 사기와 마찬가지로 사업성 없는 아이템을 포장하고 꾸며, 투자자들을 달콤한 말로 현혹해 막대한 이득을 취하고 버리는 행태를 주식판에서도 반복하고 있다.

게시자: 글로스퍼랩스 대표 김태원 = HYCON = 2.4원 = 사기꾼

글로스퍼랩스 대표 김태원 = HYCON = 2.4원 = 사기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